What's on my mind?

A2要靠好好来啊
能不能出国 就看这一关了
加油啊 孩子
你知道 家人对你的期望有多大的

Wednesday, November 18, 2009

친교

나는 나가 당신을…
아픈ㄴ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에게 나의 감각 무엇을 알고 있는가?
당신 때문에 아닙니다 남자 친구에게 그 후에 나를 질투하는 얻거나 좋아하지 않는다…
그것을,
나이다 당신이 남자 친구를…
얻는 1개의 지원 잊지 말라 이렇게,
나는 u에는 남자 친구가…
있다 기쁘다 나는 무엇 인가 예상하지 않는가,
당신는 저희 보다는 오히려 당신의 남자 친구와 가진 시간을 더 소요하는가 저만 단지 말해야 하는가?
나는 당신의 블로그가 쓴다 무슨을 알고 있다 이다 저는…
저희 사이 어쩌면 진짜의 증오심 구조…
나는 나가 당신의 악에 대해서 뒤에…
무엇이든 이야기하지 않는다는 것을 맹세한다 만약에 진짜로 얻는,
이렇게 무엇? 당신이 잘못하지 않는 경우에,
무엇을 위해 그것을 위협하기 위하여? 당신은 남자 친구가 있어 당신 후에,
당신이 저 인 얼마나 많은 시간 세는가?
돌아가십시오 조차 기차,
당신으로 또한 소요한다 당신의 남자 친구와 말하는 당신의 시간을 전부…
그것을 나 걱정하면 안되는가 인가? 당신이 저인 경우에,
당신은 무엇 느낄 것인가?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
후에 남자 친구가 있,
학교 시간 조차 또한 남자 친구와,
단지 단지 체재한다…
그렇습니다,
나는 걱정하면 안된다…
그러나 저에,
이미에 당신…
지금,
나는 그것을 시켜야 한다…
때문에 당신 저를 더 이상 믿지 않기 위하여…
때문에 당신 저를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로 더 이상 보지 않기 위하여…
다만 때문에 당신이 전체적인 상황을 이해하기 것을 시도하지 않기…
그 때 당신은 저를 비난하는 것을 선택한다…
나는 나…
해야 하는 무슨이 모른다 나는 나의 나가…
할 수 있는 무슨을 하기 위하여 베스트를 시도한다 그러나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의 남자 친구와 인 것을 선택한다…

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