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on my mind?

A2要靠好好来啊
能不能出国 就看这一关了
加油啊 孩子
你知道 家人对你的期望有多大的

Wednesday, November 25, 2009

또는

나는 일어나는 것을 가지고 있던 무슨이 모른다,
그러나 오늘 그는 메시지 저…
불편했던 조금을 느끼는 것을 시작했는가?
어쩌면 나는 그가 저를 매일이라고 찾아낼 것이라는 점을 생각했는가?
다시 나는 바보이다 그것인가? 나는 나가 그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다만 적은 것 때문에, 나는 그가 그것의…
걱정할 것이라는 점을 생각하지 않았다 배설물,
물고기 다시 당신은 그것을 위해 넘어지는가? 어쩌면 그는 다만 당신의 배려?
또는,
나는 사람이다 그를 걱정하지 않는,
그러나 그는 저에게 말하고 싶지 않다…
어리석은 바보,
배설물…
당신이 저에게 아무거나 말하지 않는 경우에,
나는 어떻게 당신의 감각을 알고 있는가?
씨,
어쩌면 나는 틀리다…
그러나 당신은 저에게 말할 수 있는가?
바보 같이 행위...
가 저에 의하여 하지 않는가?
나는 당신의 걱정한다,
그러나 u는 저에게 말하지 않는다,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